자주하는질문 1 페이지 > 베스트홈케어 - 입주청소|이사청소|사무실청소|에어컨청소

홈 > 자주하는질문 >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Q&A
A1. 서비스신청은 전화나 카카오상담신청으로 해주시면 연락 드립니다.
A2. 최소1주일 전에 예약해주셔야 날짜를 맞춰드릴수 있습니다.
A3. 기본적으로 당일 검수를 통해 고객님 확인후 작업이 마무리됩니다.
A4. 입주청소시 고객님과 마무리 확인 작업을 하기 때문에
청소할때는 오히려 자리를 비워 주시는게 도움이 됩니다.
A5. 기본적으로 입주/이사청소시 가전제품은 외관청소까지만 진행됩니다.
내부 청소의 경우 별도의 서비스 금액을 참고 하시면 됩니다.  
A6. 네 가능합니다.모든 비용은 부가세 별도의 금액이며
    계산서 발행의 경우 예약시 미리 말씀해주셔야 합니다. 
A7. 처음 예약시 일정금액을 예약금으로 납부하셔야 되며
    나머지 금액은 당일 청소가 마무리된후 현금 또는 
    계좌이체로 현장 팀장님께 결제해 주시면 됩니다.
제목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