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질문 1 페이지 > 베스트홈케어 - 입주청소|이사청소|정기청소|사무실청소|에어컨청소
베스트홈케어
베스트홈케어
베스트홈케어
입주/이사청소
입주/이사청소
기타서비스
에어컨분해청소
세탁기분해청소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커뮤니티
커뮤니티
카카오상담
카카오상담
대기중
접수
취소
보류
베스트홈케어
베스트홈케어
입주/이사청소
입주/이사청소
기타서비스
에어컨분해청소
세탁기분해청소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커뮤니티
커뮤니티
카카오상담
카카오상담
메인
베스트홈케어
입주/이사청소
기타서비스
자주하는질문
커뮤니티
카카오상담
0
자주하는질문
홈 > 자주하는질문 >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
Close
신청하시기 전에 자주하는 질문을 먼저 숙지해주시면 좋습니다.
자주하는질문 Q&A
Q1. 서비스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1. 서비스신청은 전화나 카카오상담신청으로 해주시면 연락 드립니다.
Q2. 원하는 날짜에 가능한가요?
A2. 최소1주일 전에 예약해주셔야 날짜를 맞춰드릴수 있습니다.
Q3. 청소 후 만족스럽지 못하면 어떻하나요?
A3. 기본적으로 당일 검수를 통해 고객님 확인후 작업이 마무리됩니다.
Q4. 현장에 제가 꼭 있어야 하나요?
A4. 입주청소시 고객님과 마무리 확인 작업을 하기 때문에
청소할때는 오히려 자리를 비워 주시는게 도움이 됩니다.
Q5. 입주청소시 가전제품 청소의 범위는 어디까지인가요?
A5. 기본적으로 입주/이사청소시 가전제품은 외관청소까지만 진행됩니다.
내부 청소의 경우 별도의 서비스 금액을 참고 하시면 됩니다.
Q6. 세금계산서 발행은 가능한가요?
A6. 네 가능합니다.모든 비용은 부가세 별도의 금액이며
계산서 발행의 경우 예약시 미리 말씀해주셔야 합니다.
Q7. 결재는 어떻게 하나요?
A7. 처음 예약시 일정금액을 예약금으로 납부하셔야 되며
나머지 금액은 당일 청소가 마무리된후 현금 또는
계좌이체로
현장 팀장님께 결제해 주시면 됩니다.
번호
제목
조회
게시물이 없습니다.
초기화
날짜순
조회순
정렬
검색
1
Search
검색대상
제목
내용
제목+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또는
그리고
검색어
필수
검색
닫기